Cranbury, N.J.– 2020년 11월 10일 – 홍채 인식 기술의 선도적인 공급업체인 아이리스아이디는 오늘 iCAM M300 핸드헬드, 멀티모달 생체 인식 리더와 Mozaic의 호환성을 발표했습니다.ID iCAM M300 스마트카드 소프트웨어 인증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모바일 장치가 PIV-I(Personal Identity Verification) 및 미국 해양 시설 및 선박의 보안 영역에 액세스해야 하는 작업자가 사용하는 스마트 카드인  TWIC(Transport Worker Identification Credentials)를 비롯한 다양한 PIV(개인 식별 인증) 호환 자격 증명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MozaicID 앱은 Integrated Biometrics의 iCAM M300 분리형 FBI 인증 Sherlock 지문 센서를 사용하여 라이브 지문을 자격 증명에 내장 된 저장된 템플릿과 비교하여 작업자의 신원을 인증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또한 제시된 자격 증명의 신뢰 상태를 확인합니다. iCAM M300은 또한 비접촉식 신원 인증을 위해 홍채 및 얼굴 모드를 동시에 캡처하는 내장 카메라로 작업자의 모바일 등록을 지원합니다.

Iris ID의 글로벌 영업 및 비즈니스 개발 부사장 인 Mohammed Murad는 MozaicID 앱과의 호환성이 iCAM M300의 다양성을 더해 준다고 말했습니다.

“Iris ID와 MozaicID는 최고의 기술을 결합하여 해상 직원이 어디에서 근무하든 정확하고 안전하게 식별 할 수있는 수단을 만들었습니다. “iCAM M300은 비교할 수없는 직관적 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사용자와 운영자가 프로세스를보다 쉽게 ​​수행 할 수 있도록합니다.”

MozaicID의 최고 경영자 인 Jim Parroco는“MozaicID는 효과적이고 관련성이 있으며 사용자 친화적 인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입증 된 결과로 직관적이고 혁신적인 기술을 소프트웨어에 도입합니다. 아이리스 아이디와 함께 제공하는 제품은 특정 요구에 부응하는 탁월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M300은 또한 통제 된 정부 공간에서 군대, 민간인 및 공급 업체 직원이 사용하는 CAC (Common Access Card)와 같은 기타 접촉 식 또는 비접촉식 PIV (Personnel Identity Verification) 스마트 카드를 지원합니다. 및 연방 정부 액세스 제어 표준을 충족하기 위해 상업 조직에서 사용하는 CIV (상업 신원 확인). M300에는 다양한 Android 기반 ID 애플리케이션을 배포 할 준비가 된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 (SDK)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미국 세관 및 국경 순찰대 및 법 집행 부서와 같이 원격 신원 확인이 필요한 조직은 방수 및 방진 iCAM M300을 사용합니다. 이 장치는 마그네틱 스트라이프 및 비접촉식 카드 지원과 ePassport를 확인하기위한 MRZ 리더를 제공합니다. 통신 프로토콜에는 NFC, Wi-Fi, Bluetooth, GPS, 4G LTE가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