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J. 미국 Cranbury – 2020년 9월 15일 – 홍채 인식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아이리스아이디는 2020년 전 세계 기업의 주요 인력 관리를 위한 완벽하고 정확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새로운 생체 인식 근태관리 플랫폼 IrisTime™을 출시합니다. IrisTime™은 홍채와 얼굴 인식을 융합해 정확성과 편의성을 높인 새로운 근태관리 사용자 인증을 제공합니다.

IrisTime™의 개방형 Android 기반 플랫폼은 수백 개의 현재 근태관리 애플리케이션을 수용하는 동시에 ISV(독립 소프트웨어 벤더)가 특정 조직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맞춤형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플랫폼은 많은 조직의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표준 앱과 함께 제공됩니다.

아이리스아이디의 글로벌 영업 및 비즈니스 개발 담당 부사장인 Mohammed Murad에 의하면 IrisTime™ 플랫폼은 COVID-19 대유행으로 필수가 된 비접촉식 플랫폼입니다. IrisTime™은 장갑, 마스크, 고글과 같은 개인 보호 장비를 착용한 사용자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한 연방 기관의 최근 연구는 사람들이 마스크를 착용했을 때 얼굴 인식만을 사용하는 시스템이 최대 50% 덜 정확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IrisTime™은 60cm까지의 거리에서 직원들의 신원을 빠르고 편리하게 인증하기 위해 빠른 자동 포커스를 사용합니다.”라고 그가 말했습니다. “또한 IrisTime™은 직원의 홍채와 얼굴에서 모두 식별되는 특성을 결합한 최초의 플랫폼이자 참석 플랫폼인 만큼 정확성이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이러한 정확성은 급여 소프트웨어와의 완벽한 통합과 함께 플랫폼이 작업 시간을 계산하는 동안 잠재적 오류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며, 장애 및 누적 휴가 시간과 같은 혜택도 제공합니다.”

IrisTime™을 사용하는 경우 사용자 인증은 1초 미만이 소요되며, 바쁜 교대 근무 시 중요한 고려 사항입니다. 출근 시간을 기록하는 동안 IrisTime™ 화면에는 사용자의 이름, 회사 ID 번호 및 사진과 함께 활동 시간 및 날짜가 표시됩니다. 생체 인식 기술은 직원이 카드를 제시하거나 개인 식별 번호를 기억하여 출근 또는 퇴근할 필요 없이 ID를 인증합니다. IrisTime™은 카드 기반 액세스 제어 시스템과 통합되어 미션 크리티컬 사이트에서 다단계 인증을 생성합니다.

현재 아이리스아이디 플랫폼을 근태관리 또는 출입통제를 위해 사용하는 회사에서는 IrisTime™을 사용하기 위해 사용자를 재등록할 필요가 없습니다.

IrisTime™은 모든 규모의 기업에 펀치, 바코드, 마그네틱 스와이프 또는 근접 카드 및 PIN의 관리 및 관리와 관련된 비용을 제거하여 높은 투자 수익을 제공합니다. 생체 인식 기술의 정확성은 직원의 신원을 보장하여 버디 펀칭이라고 알려진 값비싼 급여 사기로 서로를 감시할 수 있는 직원들의 능력을 없앱니다. 부정행위는 부정확하거나 시대에 뒤떨어진 급여 기술과 함께 연간 수천 달러의 비용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라고 Murad는 말했습니다.
아이리스아이디는 현재 Paychex 및 SimplyWork와 같은 주요 인력 관리 솔루션 공급업체 뿐만 아니라 많은 글로벌 기업 고객에게 홍채 기반 인증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이리스아이디는 20년 이상 유연하고 신뢰할 수 있는 홍채 인증 솔루션의 선도적인 혁신가입니다.”라고 Murad는 말했습니다. “이제 우리는 오늘날 기업이 직면하고 있는 전례 없는 많은 난제들을 해결하기 위한 생체 인식 플랫폼으로 근태관리 기능을 혁신하고 있습니다. IrisTime™은 현대 기업환경에 맞춘 근태관리 솔루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