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nbury, N.J., 미국 – 2020년 7월 14일 – 홍채 인식 기술의 선도적인 공급업체인 아이리스아이디는 오늘 전 세계 여러 국가에서 사용하는 첨단 공항 보안 및 국경 관리 기술의 선도적인 글로벌 공급업체인 Securiport에 IrisAccess 생체 인식 리더를 제공하기로 합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Securiport의 자동화된 키오스크와 게이트는 공항, 항구, 국경 횡단 및 기타 중요한 위치에 있는 사람들의 신원을 인증합니다. Securiport의 최고 경영자인 Enrique Segura박사는 아이리스아이디의 생체 인식 기술을 Securiport에 추가하면 여행자의 편의와 안전을 높이는 동시에 당국이 범죄자들이 탐지되지 않은 국경을 넘어 불법 초국가적 활동을 적발하는 것을 막는 데 도움을 준다 하였습니다.

그는 “테러범과 다른 불법 여행객들이 입국 지점에서 가짜 여행 서류를 사용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며 “이들은 불법 여행자”고 말했다. “아이리스아이디의 기술은 빠르고 정확하게 사람의 신원을 확인할 수 있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으며, 보다 안전한 여행 환경을 제공하는 NAT의 입증된 독점 솔루션의 중요한 요소입니다.”

아이리스아이디의 기술을 탑재한 Securiport 솔루션도 현재의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을 통제하기 위한 국제적인 노력에 기여할 것이라고 아이리스아이디의 글로벌 판매 및 사업 개발 부사장인 Mohammed Murad가 말했습니다.

“Securiport의 솔루션에는 COVID-19와 에볼라 같은 바이러스의 가능한 매개체를 식별하고 제어하기 위한 독점적인 전염병 통제 시스템 소프트웨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우리의 비접촉식 기술은 병원균의 확산에 기여하지 않고 디지털 건강 증명서를 소지하고 있는 사람들의 신원을 인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 독자들은 장갑, 마스크, 고글과 같은 개인 보호 장비를 착용한 사람들이 사용할 때 효과적입니다. 매끄러운 비접촉 생체인증에 대한 수요가 전 세계적으로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키오스크 장착 및 휴대용 판독기를 포함한 아이리스아이디의 기술은 6개 대륙에서 정부가 국경 및 교정 시설을 보호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의료 조직은 환자 ID를 확인하고 기업 조직은 액세스 제어 및 직원 시간 및 참석을 위해 홍채 기반 솔루션을 사용합니다.

Securiport
Securiport LLC는 민간 항공 보안, 국경 관리, 출입국 관리 및 위협 평가 시스템의 설계 및 구현에 있어 글로벌 리더입니다. 미국 워싱턴 D.C.에 본사를 두고 있는 Securiport는 전 세계 외국 정부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안전한 생체 인식, 잠재적 보안 위험 식별, 범죄 활동 및 위협 탐지를 제공하는 포괄적인 보안 제품군인 Civil Aviation and Igniversity Security Services를 제공합니다. Securipor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securiport.com/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