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is ID 생체 인식 시스템으로 터키 과일 분야의 급여 문제 해결

유럽 최대 과일 및 야채 주스 공급업체 중 하나인 터키의 아나돌루 에탑은 대부분의 조직에서 결코 직면하지 않을 급여를 정확하게 계산하는 문제에 직면했습니다. 수확철에는 매일 수천 명의 직원들이 농작물을 따기 위해 7개의 큰 들판에 흩어져 있습니다. 가장 큰 난제를 일으키는 것은 지역 노동력의 속성입니다.

신입 노동자들은 일을 구하러 매일 도착합니다. 일단 고용되면, 그들은 며칠 일하다가 일주일 후에 돌아오기 전에 떠날 수도 있습니다. 일정의 불일치 때문에 표준 시간 카드를 관리할 수 없습니다. 그 회사는 더 정확하고 더 단순하게 시스템을 추구했습니다.

Anadolu Etap은 결국 Iris ID에서 홍채 기반 홍채 인식기를 선택했습니다. 이 최종 선택은 첫 번째 외관상 비용이 덜 드는 다른 시스템의 시험 후에 이루어졌습니다. 선택 과정에는 여러 가지 대안에 대한 평가가 포함되어 있어 상당한 시간이 걸렸습니다.

회사 관계자들은 보안 통합업체인 Ergosis Systems에 전통적인 종이 기반 타임카드를 교체하는 데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스마트 카드에 대한 리뷰는 수천 명의 현장 근무자에게 카드를 승인, 인쇄, 배포 및 추적하는 것이 인력 관리의 악몽에 일조했기 때문에 개선점을 제공하지 못했습니다. 높은 직원 이직률을 감안할 때, 스마트 카드의 반복적인 비용은 장기적으로 시스템 ROI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하방 리스크로 간주되었습니다. 또한, 카드를 부적절하게 사용함으로써 회사의 이익을 잠식할 우려가 있었습니다.

다음으로, Ergosis는 지문 생체인식 시스템을 제안했습니다. 그러나 과일 픽커들은 일반적으로 손이 더럽혀져 있고, 종종 그들의 손가락과 손에 수많은 상처나 흉터를 가지고 있어서 부정확한 식별과 시간 소모적인 재등록을 초래하기 때문에 그것은 빠르게 배제되었습니다. 일부 직원은 특수 환경 보호복을 착용하여 비접촉식 시스템을 더 잘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지문이 제거된 상태에서, 헤어스타일, 수염, 콧수염, 안경, 헤드웨어 그리고 다른 요소들의 변화로 거부된 얼굴 인식을 테스트하는 것은 정확성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때로는 덜 비싸지만, 얼굴 인식의 정확도는 홍채 인식보다 훨씬 낮습니다. 마침내 홍채 기반 시스템이 제안되었습니다”라고 통합업체의 Görkem Acarlar는 말했다.

“대부분의 근로자들은 교육을 거의 받지 못하기 때문에 선택한 기술 또한 사용하기 쉬울 것입니다.”라고 그가 말했습니다. “아이리스 ID의 홍채 기반 시스템은 사용이 매우 간단하고 비접촉식입니다. 아나돌루 에탭의 또 다른 주요 요구 사항을 충족시킨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하지만 여전히 해결해야 할 과제들이 있었습니다.

– 노동자들은 이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어야 했습니다.
– 이 시스템은 밝은 햇빛과 탁 트인 들판에서 발견되는 극한 온도에서 작동해야 했습니다.
– 밭으로 가는 전력은 정전이 잦아 불규칙할 수 있습니다.
– 이 시스템은 회사의 이스탄불 본사에 있는 아나돌루 에탑의 인사 담당자에게 매일 현장 보고서를 보내야 했습니다.

현장 테스트는 근로자들이 홍채 판독기를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등록하는 동안 현장 감독관은 특수 홍채 판독기 카메라를 사용하여 각 작업자의 홍채에서 데이터를 캡처했습니다. 시스템 소프트웨어는 사내 컴퓨터 터미널에 저장된 암호화된 템플릿을 생성합니다. 이 템플릿은 직원들이 매일 출근하고 퇴근할 때 그 직원을 식별합니다. 독자들은 1초도 걸리지 않는 프로세스에서 직원들의 홍조를 템플릿과 일치시킵니다.

환경 문제에 대처하기 위해, 에러소스는 독자들을 직사광선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작은 3면 대피소를 만들었습니다. 판독기는 0ºC~50ºC의 온도에서 작동하지만, Ergosis는 저비용 접촉 히터를 설치하여 가끔 추운 아침에도 이를 보호합니다.

전력 정전에 대한 잠재적 우려는 UPS(무정전 전원 공급 장치) 장치를 설치하여 백업 전력을 제공함으로써 처리되었습니다.

일일 급여 보고서는 각 필드에 설치된 회사의 무선 광역 네트워크를 사용했습니다. 이들 WAN은 위성을 통해 이스탄불 본부로 통신했습니다. Ergosis는 직원 시간과 급여를 계산하는 Anadolu Etap의 SAP 인력 모듈에 데이터를 연결하는 소프트웨어로 최종 단계를 제공했습니다.

모든 생체인식 기술 중에서 특이치가 가장 작은 개체군입니다. 홍채 기반 시스템을 사용할 수 없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적어도 한 개의 눈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홍채는 잘 보호되는 기관이며, 사람의 일생 동안 안정된 상태를 유지하여 재등록 작업자의 필요성을 없앱니다.

이 시스템은 현재 10,000명 이상의 등록 근로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각 홍채 판독기에 10만 명까지 쉽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Acarlar는 “거의 매일 더 많은 것들이 추가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일꾼들이 일단 시스템에 들어가면, 얼마나 자주 떠날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그가 돌아오면 홍채 시스템이 즉시 그를 알아봅니다.”

또한, 비접촉식 홍채 기반 기술은 Iris ID 생체인식 판독기에 직원이 직접 접촉하지 않기 때문에 세균이나 박테리아의 이동을 최소화합니다.

또 다른 시스템 이점은 “버디 펀칭”이라고 알려진 급여 부정 제도를 없앤다는 것입니다. 타임카드를 사용하는 고용주는 직원들이 친구를 위해 출근하거나 퇴근하는 것에 취약합니다. 직원 급여에서 가장 작은 오류라도 모든 조직에 상당한 운영 비용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인력 컨설팅 회사인 ADP의 연구에 따르면 급여 오류와 부정 행위가 조직의 급여 비용을 최대 10%까지 증가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기본 홍채 시스템은 2년 전 Ergosis에 의해 완성되었으며, 통합자는 필요에 따라 계속해서 업데이트하고 판독기를 추가합니다. 또한 Anadolu Etap은 가까운 장래에 다른 회사 설비를 위한 시스템 설치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몇 가지 중요한 도전을 제공했지만 홍채 생체인식 시스템이 그들 모두를 만났습니다.”라고 Acarlar는 말했다. “어려운 문제가 해결되어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