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nbury, NJ (2019년 6월 12일) — 홍채인식기술의 세계적인 선두 업체인 아이리스아이디는 수상경력이 있는 멀티 모드 휴대용 생체인식 플랫폼 iCAM M300에 민간 및 공공 부문의 출입관리, 근태관리, 인력관리의 기능을 추가했다고 발표했다. 이 새로운 기능은 실시간 인력관리 솔루션 제공 업체인 텔라리스의 임베디드 XPressEntry 소프트웨어를 지원하면서 가능하게 되었다.

편리한 안드로이드 OS를 장착한 아이리스아이디의 iCAM M300은IrisAccess EAC 출입통제 소프트웨어를 통해 경찰, 국경보안 및 주민등록증 프로그램 등을 위한 이상적인 휴대용 등록 및 인증 생체인식 솔루션을 제공하게 되었다. iCAM M300은 기존에 출입문에만 설치되던 생체인식기를 휴대용으로 확장하고 클라우드 기반 서버를 사용하여 사용자정보, 출입관리 기록 등을 동기화한다.

“텔라리스의 XPressEntry 소프트웨어를 추가하면 상업 용 및 정부 고객에게 새로운 중요한 기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아이리스아이디의 글로벌영업 및 비즈니스개발 부사장인 Mohammed Murad는 다음과 같이 말한다. “iCAM M300은 이제 모바일 신원 확인을 요구하는 거의 모든 용도에 이상적입니다.”

텔라리스의 CEO 인 David Carta는 “홍채인증을 위한 강력한 휴대용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아이리스아이디와 협력하는 것은 매우 즐거운 일입니다. 텔라리스의 XPressEntry와 결합된 아이리스아이디의 멀티모드 기기는 통합보안업체가 모바일 홍채인식기술을 기존 출입관리 시스템 인프라에 쉽게 연동할 수 있게 해 줍니다.”라고 말한다.

iCAM M300에는 홍채와 얼굴을 동시에 캡처할 수 있는 카메라가 내장되어 있고. 미국 FBI의 500-DPI 요구사항을 만족하는 탈착식 지문 모듈은 마그네틱카드 및 비접촉식 카드 지원은 물론 전자여권을 인식하는 MRZ 판독기도 포함되어 있다. 통신 프로토콜은 NFC, Wi-Fi, Bluetooth, GPS 및 4G LTE를 지원한다.

보안산업협회(Security Industry Association)는 2018년 신제품 쇼케이스에서 iCAM M300을 최고의 모바일 앱으로 선정했다.

텔라리스(Telaeris, Inc.) 정보

2005년에 설립된 Telaeris, Inc는 미국에 본사를 둔 출입관리, 인력점검 및 신원확인을 위한 휴대용기기를 제공하는 보안 및 안전 솔루션 회사이다. 텔라리스의 XPressEntry는 어떤 출입관리 시스템과도 완벽하게 연동되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으로 생체인식과 어떤 카드라도 읽을 수 있는 무선기기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https://telaeris.com/을 참조할 수 있다.

아이리스아이디시스템(Iris ID Systems, Inc.) 소개

Iris ID Systems Inc.는 1997년부터 홍채인식 연구, 개발 및 제품 생산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해오고 있다. IrisAccess®는 매일 수백만 명의 아이덴티티를 인증하는 세계 최고의 아이리스 인식 플랫폼이다. 많은 공공 및 민간 단체들은 홍채 인식 인증을 위해 다른 모든 홍채 인식 제품보다 IrisAccess를 선호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www.irisid.com을 참조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