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감자 석방 과정을 보다 정확하게 하기 위한 홍채 기반의 인증 시스템

미국 N.J. Cranbury
2020년 6월 23일

홍채 인식 기술의 선도적인 공급업체인 아이리스아이디는 오늘 로스엔젤레스 카운티에 생체인증 기술을 제공하여 수감자 석방 과정을 보다 안전하고 정확하고 효율적으로 만들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Iris ID의 OU7S-AK 카메라 모듈은 카운티 전역의 114개 법 집행 장소에 있는 163개의 Lifecan 스테이션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새로운 범죄 예약 솔루션은 이전에 지문과 사진에 의존했던 시스템에 홍채 기반의 신원 인증 기능을 도입하여 미국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카운티에서 체포된 사람들을 등록하고 신원을 확인할 것입니다.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보안관은 카운티에 있는 64개의 법 집행 기관 중 하나로, 카운티에서 체포된 모든 사람들의 신원 확인을 담당하는 LA 카운티 지역 확인 시스템(LACRIS)의 일부입니다.

아이리스아이디의 Tim Meyerhoff 국장은 이 회사의 비접촉식 홍채 기반 기술은 2015년부터 시작된 FBI 지원 시범 프로젝트의 일환이라고 말했습니다.

“아이리스아이디 시스템은 한 사람의 홍채는 그들의 지문보다 훨씬 더 정교하기 때문에 개인들의 더 정확한 석방을 가능하게 할 것입니다,” 라고 그가 말했습니다. “연간 30만 명 이상의 예약이 있는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보안관은 항상 석방과정에서의 오류를 줄이는 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홍채 캡처 기술은 South Carolina 기반의 DataWorks Plus가 감독해야 할 대규모 계약의 일부이며, 중앙 서버 공급, 소프트웨어, 구현 및 지원 서비스도 지원합니다. 계약서는 주 자동 지문 인식 시스템에서 기금을 사용할 경우 지급됩니다.

프로그램 시행은 카운티의 2020-2021 회계연도가 시작되는 7월 1일 이후에 시작될 예정입니다. 전체 구축은 6개월 이내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